본문 바로가기
인생 책 노하우

김미경의 드림온을 읽고서

by 성공트레이너pt 2016. 9. 20.
반응형

 

"김미경 쇼"와 "스타특강쇼"를 통해서 알게 되었다

자신이 원하는 삶, 진짜 내 자신은 누구인지?, 드림워커, 드림인턴 등등 이런 단어와 질문들을 들으면서 가슴뛰고 정말 강의 하나 더 찾아서 듣고 함으로써 나의 자기계발을 하고 있었는데, 생각 보다 늦게 책을 접하게 되었다.

조금만 더 이 책을 빨리 알게되었더라면 얼마나 좋았을까??

 

어떻하면 나의 꿈을 찾아서 내가 원하는 가슴 두근거리는 삶을 살수 있는지 답답해 하던 나에게 진짜 호박고구마를 먹고, 사이다를 한잔 먹을 것과 같은 이 명쾌한 답을 찾아 주는 책이다.

 

김미경 쇼 와 스타특강쇼의 김미경강사님의 강의는 거의다 찾아 들었지만, 그 강의의 총체적인 집합체가 이 책이 아닌가 싶다

연신 나는 와~ 진짜 대단하다 이건 이렇게 하면 되는 구나 라고 생각을 한다.

 

진짜 책을 피자 마자 바로 한번에 앉은 자리에서 모두 읽은 것같다. 그만큼 강력하게 책을 추천하고, 내 꿈은 이거다 딱 나온것은 아니지만

나의 꿈과 인생의 길을 바로 잡을 방법과 길이 보이기 시작한 것 같다.

 

이런 책을 만날 수 있었다는 것에 너무 감사하고 곁에 두고 두고 보고싶은 인생책이다

또 한번 다시 읽고 가슴뛰는 매일을 살아 가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