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장일지

26번째 질문입니다

by 성공트레이너pt 2016. 10. 19.
반응형

나의 하루가치는 얼마인가?


 

 

 

안녕하세요

 

용대가리입니다^^

 

 

 

 

오늘은 문득 이런 생각이 드네요

 

여러분도

 

제가 올리는 이 일문일답을 보고

 

1번이라도 자신에게

 

잘 질문하고 있는지가 궁금해지네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많이 부족하고

 

어설프고

 

형편없지만

 

그래도 방문자가 조금씩은  많아지고 있어서

 

상당히 뿌듯하고 기분이 좋습니다^^

 

 

 

 

 

 

 

 

 

 

오늘의 질문은 나의 하루 가치인데요?

 

이것은

 

내가생각하는 하루가치와

 

타인이 생각하는 나의 하루가치는 상당히 다를 것같다는 생각이 들고

 

 

 

 

 

 

그리고 이 하루 가치를 가지고

 

회사에서는 연봉으로 측정되지 않나 생각되어 집니다

 

 

 

 

 

생각해 볼 수록 어렵고 난해한 질문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우선

 

개인적으론 나의 하루가치가 엄청 높았으면 좋겠다

 

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저는 아직 사회초년생이라서

 

생각보다 많이 가치가 낮지않을까? 짐작해봅니다

 

 

하지만

 

여기서 머무를 수 없기 때문에

 

 

 가치를 올리려면

 

내자신이 우선

 

가치있는 사람이 되자

 

 

라고 마음 딱!!! 먹었습니다

 

 

 

그러기위해서

 

이 블로그도하고있고

 

계속적으로 자기계발하고 있으니까요^^

 

 

 

우선적으로

 

블로그를 시작하기 전보다는

 

확실히 저는

 

가치있는 사람이 된것 같아요

 

 

저는 불평불만이 정말 많았는데

 

핑계도 많았어요

 

하지만

 

블로그를 하면서 정말

 

180도 바뀐 것은 아니지만

 

확실히

 

생각하는 것이 바뀌고

 

행동하는 것도 바뀌면서

 

매사를 대하는 태도가 변한 것 같아서

 

정말 좋았습니다

 

 

 

 

 

 

 

 

 

제가 아직 프리랜서 처럼

 

어떤 가치를 생성하여 부를 창출 하고  할수 는 없지만

 

 

그래도 

 

지금의 이런 노력들이

 

앞으로의

 

제가치에

 

밑바탕이 되어서

 

정말 가치 있는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어디서 들었는데

 

 

우리는 우리 존재만으로도 엄청난 가치가 있는 사람이다!!

라고 들었습니다

 

 

 

우리의 지금

 

 

우리의 가치가 낮고

 

형편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우리는 존재 만으로도

 

정말 가치있는 사람이란 것을 항상

 

기억해두고

 

화이팅합시다!!!!^^

 

 

 

 

 

 

 

이상

용대가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유익하고 좋은 글이였다면

 

잘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성장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8번째 질문입니다  (0) 2016.10.21
27번째 질문입니다  (0) 2016.10.20
25번째 질문입니다  (0) 2016.10.18
24번째 질문입니다.  (0) 2016.10.17
23번째 질문입니다  (0) 2016.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