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장일지

43번째 질문 - 가장 좋아하는 영화는?

by 성공트레이너pt 2016. 11. 9.
반응형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용대가리입니다


잘 지내셨지요??

그럼 

바로 오늘의 질문 들어 갑니다^^



가장 좋아하는 영화는?


저는

우선

영화보기

드라마 보기

다큐멘터리

시사프로그램

예능프로그램 등등

영상물을 보는 것을

너무 좋아합니다


과거에는 애니 나루토, 원피스 등

1화부터 밤을 새면서

정주행했던 기억도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참 그때 얼마나 봤는지

밥도 먹지 않고

앉은 자리에서 본것 같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도

주말이면

주중에 많이 보지 못한

예능프로나

영화들을 보고


영화관을 가서 보기도 하며



영상매체뿐 아니라

웹툰도 꼬박꼬박 찾아서

보는 것 같습니다



이것도 열정과 끈기라고 할 수 있을까요??




저는 

딱히 가장 좋아 하는 

영화는 없는 것 같아요


무엇인가 

영상물에서

말할 려고 하는 내용이 있는것


아니면 정말

아무생각없이

볼수 있는것


액션, 코믹, 멜로, 호러, 등등

가리지 않고 보는 것 같습니다




이것을 보면서

작가로써 작품을 쓴다던지

카메라 구도나

연기연습이나


이런 것들을 같이 연구하면서

보았다면

지금의 저는 지금과는 또 다른 삶을

살아가고있겠죠?



제가 가야 할 길이 아니였나봐요

그래도

영상물을

꼬박꼬박 보면서

상상력이나

한가지에 집중하는 힘

이런 것을 

딱 가질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다른사람들의

간접경험을 많이 해본것 같아요



그리고

무엇인가

상황들을

객관적으로 본다고 할까요?







곰곰히 내가

왜 이렇게 영상물에

빠져서 사는가?

라고 생각해보니


아무생각없이

지금 현재의 나 자신을

더 알려고 하지않고

다른 곳에서 묻고 답하고

그리고 어쩌면

도피처로써

이렇게 많은 것을

보고 있는 것은 아닌지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최근에는

그 횟수들을 줄여서

일주일에 1편 정도만

보는 것 같아요

예능은 1개

영화는 1달에 1편 정도?

사회적이슈나

꼭 봐야하는 시사프로는

챙겨보는 편이구요



지금은 

나자신을 보다 발전 시키기 위해서

본다는 표현이 더 정확할 것 같습니다


이렇게

저는 영상물을 보면서

보다 발전하기 위해서

이용하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영화를 가장 좋아하시고

왜 그것을 보고 있나요?


한번 천천히 곰곰히 생각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