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장일지

38번째 질문 - 제일 좋아하는 음식은?

by 성공트레이너pt 2016. 11.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용대가리입니다


오늘의 질문입니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은?



제일 좋아하는 음식



요즘 먹방, 쿡방

방송에서도

대세인데요


한가지만 결정 하기 너무 힘든 것 같습니다



이세상 얼마나 산해 진미가 많은데

이것을 결정하는 가 말입니다^^





그래도

좋아하는 음식을 말해보자면


저는 음식 거의 가리지는 않지만


육식위주의

음식을 좋아하는 것같아요


채소도 먹기는 하는데

그래도 

고기를 많이 먹는 거 같습니다



하지만

게는

알레르기 때문에

먹지 못하는데요


이런 증상이 없다가


중고등 학교때

갑작스럽게 나타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그

이후로는 음식을 조심하는데요




최근에

두드러기가 나서

아직도 고생하고 있는데


주로 돼지고기, 소시지, 등푸른생선 등


기름진 음식을 피하라고 하네요

그리고 면역력이 깨지면 생기기도 한다니까


여러분도 참고하세요^^



그래서

반강제적?!으로

음식을 가려 먹고 있습니다



언제 나을지 ㅠㅠ


약을 먹고 있는데


조금 오래 가는 편이라고 하네요 ㅠㅠ


여러분은 항상 건강 조심하구요

아프지 마세요


건강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느끼네요 ㅠㅠ







본론으로 돌아와서


진정한 나를 아는데

이런 질문도 필요하냐고

반문 할 수도 있지만


이런 사소한 것도

나자신의 일부이기도 하고

그때 그때 답이 바뀔 수도 있기때문에


한번 생각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여러분도

한 번 생각해 보시구요^^


그럼 이만^^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