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장일지

30번째 - 지금 가장하고 싶은 것은?

by 성공트레이너pt 2016. 10.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용대가리입니다

 

 

오늘의 질문은

 

지금 가장하고 싶은것은?

이라는 질문입니다

 

 

 

 

 

 

 

 

지금은 막상 떠오르는게 없네요

 

 

 

 

 

 

 

 

곰곰히 생각해본 결과

 

딱!

 

 

하고 떠오르는 것은

 

 

 

 

 

 

캘리그라피입니다

캘리그라피를 하면 정말 다른 생각 안하고

내가 지금 쓰는 이 글귀에만

온전히 집중할 수 있거든요

 

그리고

 

왠지모르게 마음이 편안해 진다고 할까?

 

여러분은 어떠세요?

 

하고싶은 것이 있으신가요??

 

그리고 쓰면서 생각했는데

 

패러글라이딩이나

번지점프를 해보고싶네요

 

 

저는 생각보다 익스트림 스포츠를 많이 즐기는 것 같습니다

 

 

놀이기구도 무서운 것 많이 타고

 

뭔가 제 자신을 극한으로 몰고

 

그것에서 해결방안을 찾고

 

하나씩 만들어 나가는 것에서 즐거움을 찾고

 

나의 발전가능성을 보면서 많이

 

희열과 즐거움을 느끼는 것같습니다

 

 

생각해보면

딱히 뭐를 1개를 딱 좋아하지는 않는데

여러가지 두루두루

어느정도 조금씩은 모두 좋아하는 것 같아요

 

 

 

 

 

벌써 일요일의 오후 10시를 지나고 있네요

월요일이 이렇게 금방오다니...

 

 

여러분이 주말저녁 마무리 잘하시고

힘차게 월요일 맞이 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