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장일지

31번째 - 나는 나답게 살고있는가?

by 성공트레이너pt 2016. 10. 24.
반응형

나는 나답게 살고있는가?


 

 

안녕하세요

용대가리입니다^^

 

 

갑자기

너무 날씨가 떨어졌네요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출근길 많은 분들 옷이 두터워져서

저도 오늘 옷하나 더 입고

 

출근 했네요

 

 

 

 

오늘의 질문은

 

나는 나답게 살고 있는가?

입니다

 

 

 

 

 

 

저는 주변의식을 좀 많이 하는 편인 것같습니다

그리고

 

싫은 소리 듣기 싫어서

 

조금 더 남의 눈밖에 나지 않기위해서

 

어느정도의 가면을 쓰고 있는 것같습니다

 

 

 

진정한 나를 알아가면

그런 모습까지도 바뀔 수 있을까요?

 

 

생각해보면

누구나 조금씩

자신만의 가면을 쓰고 사는 것은 아닐까요?

 

 

 

조금씩

이가면을 깨야하는데

 

사회생활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가면의 두께가 두꺼워 지는 것 같습니다

 

 

정말 중고등학교때 나와 비교하면

 

세상에 때가 탄거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조금씩 하나씩

 

내가 원하는 삶

그리고

 

얼굴의 가면을 깨고

 

진정한 내가 바라는 삶을 살기 위해서

 

조금씩 노력해야할 것 같습니다

 

우선 그 첫번째로

 

나의 주장을 말하기와

 

나의 마음의 소리를 들을 줄 알아야 할 것 같습니다^^

 

 

 

이상 용대가리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