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장일지

39번째 질문 - 나의 성격은?

by 성공트레이너pt 2016. 11.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용대가리입니다



오늘의 질문은


나의 성격은?


오늘은

성격에 대한 질문입니다


앞에서 나의 장점, 단점에 

대해서 언급했는데


그것과도 연관이 있으니


앞의 질문을

다시한번 읽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성격!


개인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성질이나 품성

사전적 의미는 이렇게 서술 되어지는데요







저의 성격은

좀 내성적인 것 같고

그리고 편해지면

서스럼없이 잘 지내고

처음에는 낯을 많이 가리는 것 같아요


그리고

생각이 너무 많고

실천력이 조금 부족 한 것 같아요



친구들과의

협동심은 좋고

약간 저만의 세계가 있는 것

같습니다


착한피노키오

증후군

이런 다른 사람에게

착해보이고 칭찬들으려고 하는

남의 눈치를 좀 보다고 할까요?

이런 것도 조금 있는 것 같아요




너무 중구 난방으로 썼네요



이런 사람이 되고 싶었어요


사람들과 엄청 친화력좋고

하고싶은 일 하면서

인생을 즐기고

정해진 틀이 아닌

자유로움 삶을 사는

그리고 보다 나를 잘 알고

발전해나가는 

그런 삶을


되고 싶고 하고싶은

위와 같은 그런 이상향이 있으니

지금 현재의 모습을

인정하지 않고

시기와 질투만 하고 있는 것은 아닌가?


이런 생각도 해봅니다




인정 할 부분은 인정하고

내가 가진 것에서 좋은 점은

극대화 하고


부족한 부분은 채워나가면서

정말

용대가리 같이


자신을 찾아 나가는 것


그런과정들이

진정한 나를 만들고 찾아가는

과정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정신없이

이런저런 이야기 했네요


여러분도 한번

곰곰히 생각해보시고

좋은 시간 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